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유리
- 백컬링
- Glass
- 1:0.01
- checker
- Substance
- unwrap
- haircard
- 띄어가며
- 헤어카드
- 투명
- 표면붙이기
- 폴리곤
- 건너뛰며
- ANCHORPOINT
- shirinkwrap
- 서브스턴스
- 찢어진효과
- HDRI
- blender
- 서브스턴스페인터
- 섭페
- 달라붙기
- 털효과
- 섭디
- 블렌더
- adobe
- 천
- 엇갈리게
- Texture
Archives
- Today
- Total
Bitx의 3D 기술 연구 기록소
유리노드3 본문
유리노드 2과 비슷함 복잡한 3노드 보다 단순한 2노드 추천
순서 지켜야 제대로 효과가 나옴
유리 효과시 필수 옵션 Refaraction Depth 는 반사굴절, IOR는
투과 굴절 인듯 어째든 둘다 바라볼시 뒷 사물 굴절들어감. 자세한거 알게되면 추후 추가.
왼쪽 사람에 상반신 그림자는 가운데 유리에서 투과된 빛으로 인한 그림자
제일 작은 동그라미는 Refraction Depth 값에 따른 굴절율
가운데 유리에 반사되는 이미지 강약도 조절 가능
'노드공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정바탕 이미지 투명화 (0) | 2023.06.05 |
---|---|
바다 효과 1 (0) | 2023.05.13 |
플라스틱 노드 (0) | 2023.05.10 |
[추천] 유리노드 2 (0) | 2023.05.10 |
유리노드 (0) | 2023.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