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x의 3D 기술 연구 기록소

Eevee 에서 AO 적용 방법 본문

노드공식

Eevee 에서 AO 적용 방법

Bitx 2023. 5. 10. 21:47

 

 

렌더 설정에서 AO 체크만으로 적용이 되지 않는다. (HDRI 미리보기 에서는 적용됨) 자체 조명을 쓸때 위에 노드 처럼 해당되는 객체(메터리얼에) 묶어 줘야함.

AO 적정한값 은 0.1 에서 시작.

AO는 설정된 객체가 책상이면 책상 자체에 AO가 생기고 주위에 붙는 객체에 따라 AO가 그 부위에 생긴다.

'노드공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리노드  (0) 2023.05.10
매직 텍스처를 이용한 패브릭 효과  (0) 2023.05.10
노드 그룹 사용 예, 단축키  (0) 2023.05.10
HDRi 설정 노드  (0) 2023.05.10
Ambient Occulusion Map 과 Normal Map 적용 노드  (0) 2023.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