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Glass
- 건너뛰며
- 찢어진효과
- 천
- Substance
- 유리
- unwrap
- Texture
- 달라붙기
- 섭디
- 서브스턴스
- blender
- 엇갈리게
- 블렌더
- 섭페
- ANCHORPOINT
- 표면붙이기
- 털효과
- checker
- 1:0.01
- 헤어카드
- adobe
- 띄어가며
- 폴리곤
- haircard
- 백컬링
- 투명
- 서브스턴스페인터
- shirinkwrap
- HDRI
Archives
- Today
- Total
Bitx의 3D 기술 연구 기록소
Hair Card를 이용한 천 가장자리 부분 표현 본문
연결부분을 자연스럽게 하는 방법은?
Hair card 형식으로 천 가장자리 털 표현
poligon 하나에 uv image texture 를 넣고 배치 한다.
상세 옵션이나 배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
천 가장자리로 폴리곤 한개씩 배치, node 옵션과 material 옵션 체크.
'메모, 정리, 연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개의 선택한 간격만큼 선택 (증가/감소) (0) | 2023.08.08 |
---|---|
Hair Card 헤어카드 (0) | 2023.07.25 |
블렌더에서 서브스턴스페인터 까지 / OBJ 워크 플로우 (0) | 2023.06.18 |
Blender > Zbrush > Rizom > Painter의 워크플로우(2가지) (0) | 2023.06.11 |
Blender 와 Zbrush 연동 내보내기 불러오기 (0) | 2023.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