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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al Map 브러쉬 사용법 본문
레이어 창에서 add layer (브러쉬모양 8.3기준)
PROPERTIES - PAINT 항목에서 NORMAL 빼고 다 끈다.
NORMAL 칸에 ASSET 에서 드래그 해서 넣거나 클릭해서 고른후 사용
*중요 상단에 MATERIAL 모드에 MATERIAL 종류에따라 이상하게 꼬이는 경우 있으니
다른 메터리얼을 선택해서 슬롯에 박히는 메터리얼로 선택한다음 X 눌러서 전체 옵션 을 해제한다.
특별한 경우 아니면 다시 LAYER 새로 만드는게 빠르다.
예)
왼쪽은 알루미늄 선택시 메터리얼 슬롯에 적용된 표시가 안뜸 이런경우 슬롯을 못뺌.
오른쪽은 다른 메터리얼 슬롯에 적용된걸 확인 할수있고 x 눌러서 뺄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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